본문 바로가기

spe90_st

[스케치 촬영] _ 녹화방송 촬영 현장 스케치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 나길 입니다
오늘은 녹화방송 촬영 현장에 왔어요
제가 맡은 임무는 현상 스케치 입니다
가끔 사진일을 하다보면 현장스케치따는 일이
종종 들어와요


방송준비를 위해 밖에서 잠시 있는데
대형 스탠드와 조명들을 진열해두고 계시네요
더운날 다들 엄청 고생하십니다


스탭분들의 분주한 촬영 준비 역시 사진촬영과는 스케일이 다르네요 ㅎㅎ


커다란 스카이패널에 조명 악세서리를 달고 있어요
조명 무게도 장난이 아닌데 스탠드가 튼튼하네요 사람두세명 이올라가도 버틴다고 합니다


장비 보관함도 무지막지 으~ 보기만 해도 무겁다요



오늘 오시는 연예인 두분은 진행자 박경림님
게스트는 손예진님 입니다🥰


촬영한 사진은 함부로 올리면 안되서 아쉽게도 대기실 문만 찍어올렸어요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