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e90_st

[eightyeight]_에이티에잇 아웃도어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 나길 입니다 이전에 촬영한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티에잇 입니다

에이티 에잇 사무실 위층에 있는 아직 입주전 공간을 잠시 빌려 스튜디오로 세팅을 했습니다
혼자 이걸 다 하려고 하니 너무 힘이 들었어요 빨리 저도 성장해서 직원을 뽑고 싶네요 날도 덥고 ㅎㅎ



저 뿐만 아니라 에이티 에잇 사장님과 직원 모델 분들 다들 열심히 촬영에 임해주셨어요 덕분에 더운 날씨에도 빠르게 촬영이 진행 되었습니다 ^^


집중하고 있는 나길 작가입니다 ㅎㅎ 촬영 전에 선물 받은 옷을 입고 일하니까 마치 유니폼이 된거 같네요
에이티 에잇은 아웃도어 브랜드 이지만 낚시관련 의류 용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결과물도 만족 스럽네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쥐~
다들 좋은밤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