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gil

[노브랜드버거]_시그니처버거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 나길입니다
오늘은 잠시 밖에 나와서 후보정 작업을 할생각으로 나왔어요
카페가는길에 배고파서 집근처에 새로 생긴 노브랜드 버거에 왔습니다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내부는 아주 깔끔한 합니다 노브랜드의 노란색 컬러와 화이트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핸드폰 또는 노트북등 전자 기기 충전이 용이하도록 테이블에 콘센트가 있네요 ㅎㅎ


제가 주문한 버거는 시그니처 버거에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같기도 하고 맛은 평범 했습니다

다른 브랜드보다는 천원 이천원 저렴한거는 좋은거 같아요 하지만 감자튀김양이 조금 적다는거 빼고는요 ㅎㅎ
감자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울듯 합니다
탄산음료도 무한 리필인지 셀프이용이네요 🌝


한가지 매뉴만 먹어보고 평가하기는 조금 그렇지만
이가격이면 그냥 맥도날드나 롯데리아등 다른 곳 갈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