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e90_st

[LA팜스프링]_미국가서 촬영 해보자!!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 나길입니다

핸드폰 앨범을 보던 중에 미국출장에서 촬영한 사진들이 있어 포스팅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예전생각이 나네요 지금 만큼이나 더웠던 출장

 

 

 

공항에서 촬영 장소인 팜스프링에 위치한 숙소로 이동을 했습니다 낮동안 숙소의 풍경을 담아 내질 못했네요 지금생각 해보면 정말 아쉬운 거 같습니다

 

 

 

잠자기전에 카메라와 삼각대를 들고 팜스프링의 밤하늘을 조금 담아 보았습니다 별이 아주 잘보이네요 ㅎㅎ

 

 

 

 

촬영중간 중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델들 가끔 비하인드 컷으로 쓰기위해 촬영을 해둡니다 비하인드 컷이여도 가끔 카

메라보고 손도 흔들어 주네요 ㅎㅎ 영상 40도가 넘는 LA 팜스프링 날씨

 

 

 

 

 

첫날 촬영을 마치고 다음 스팟으로 이동하기전에 어디 들렸는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 여기가 어디더라 아무튼 하늘이 너무 맑아서 한컷 남겨 봤습니다 ㅎㅎ

 

 

 

 

다음스팟은 베니스비치 입니다 이곳은 너무나도 유명한 장소 이죠 영화나 화보에서 자주 등장하는 장소 입니다

 

 

장소헌팅을 하고 베니스 비치에 있는 햄버거 가게 에그슬럿 입니다 맛도 좋고 간단히 먹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주문을 하고 차례가 되면 엄청 큰 목소리로 손님을 부르던 직원이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ㅎㅎ 참고로 이름으로 불러준다는거 ㅋㅋㅋ

 

 

결과물은 공개가 조금 어려워 비하인드 컷으로만 올려봤습니다 ^^

빨리 시국이 좋아져서 해외 출장도 가는 날이 다시 왔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