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소프트필터]_ kenko black mist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 나길 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영상촬영이 있어서 밖에 나왔습니다
비가오다 안오다 날씨가 참 흐리네요


영상을 찍을때나 사진을 찍을때나 가끔 필름갬성이나 빈티지한 느낌으로 연출 하고 싶을때 이용하는 소프트 필터입니다
물론 후반작업에서도 만들어낼수 있는 무드지만 찍으면서 바로 그런무드로 촬영해주면 매우 편하겠지요


제가 사용하는 소프트필터는 겐코 블랙미스트 입니다
너무 과하지도 않고 적당하게 소프트해지는거 같습니다
사실 사용빈도가 적은 필터이지만 가끔 클라이언트가 필름느낌의 무드를 원할때가 있어서 미리 구매해두었어요

필터 테에는 노란색 텍스트로 필터 에대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UV필터 앞에 장착한 모습이에요


핸드폰 카메라로는 차이가 잘 안보이네요 ㅎㅎ


위사진이 소프트필터 장착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날이 어두워 조리개를 개방하니 심도가 얕아서 필터효과가 좀더 과해진 느낌입니다


필터 제거후 촬영한 사진이에요 발색이나 콘트라스트가 좀더 쨍하지요
자주 사용은 안하지만 가지고 있으면 좋은 필터 입니다
다음에는 크로스 필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