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gil

크랭크베이트, 빅베이트

728x90

안녕하세요 sep90_studio 나길작가 입니다

취미로 낚시를 즐기는데 오늘은 하드베이트를 구입 했습니다

아직 초보라 뭐가 좋은 하드베이트인지는 잘 모르지만

일단 제가 보기에 배스들이 물기 좋을만한 크기로 구입 했구요

빅베이트도 한번 쓰고 싶어서 같이 구입해봤습니다

크랭크 베이트?라고 하나요? 하나는 조금 뚱뚱한 모양입니다 안에는 구슬이 들어있어 래틀음으로 파동을 일으켜

좀더 배스들에게 어필 하기좋은 베이트라고 하네요 ^^

위에 초록색 하드베이트는 빅베이트입니다 사실 빅베이트로 배스를 잡는건 어렵다고 하네요

작은 배스 보다는 큰 배스를 공략하기 위해 사용한다는....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관절이 있어 좀더 자연스러운

액션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조금 작은 형태의 관절형 베이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작은 미끼를 좋아해서 소프트베이트도 작은거위주로

사용중이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