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gil

[월향낚시터]_보팅 낚시 하고 왔습니다 !!

728x90

안녕하세요 취미로 낚시하는 포토그래퍼 나길 입니다

어제는 월향낚시터에 가서 보트를 타고 낚시를 했습니다

 

 

월향낚시터에 오시면 두가지 종류의 보트가 있는데요 하나는 보트전면과 후면에서 모터가 있어 발과 손으로 조작할수 있는 보트가 있고 보트 후면에만 모터가 있어 손으로만 조작할수 있는 보트가 있습니다

하루 렌탈 가격은 다르니 참고 해주세욤 ^^

 

 

 

어제는 유난히 활성도가 떨어지는듯 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거의 못잡고 저희도 하루종일 탔는데 각각 3마리씩 6마리 낚았네요 30이하로 작은 친구들만 올라왔어요

 

보트낚시의 장점이라면 원하는 포인트 어디든 갈수 있다 체력적으로 좀더 편하다 단점이라면 너무 덥다 진짜 너무 뜨겁습니다 ㅋㅋㅋ

 

 

보트는 오후 7시까지만 탈수 있습니다 그래서 반납후 워킹으로 잠깐 했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작은 백스만 올라오네요 ㅎㅎ

 

 

마직막 집가기전 한마리 더 낚고 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