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gil

[음성용계저수지]_크랭크베이트,빅베이트

728x90

 

안녕하세요 취미로 낚시하는 포토 나길입니다

오늘은 음성에 있는 용계 저수지를 다녀왔습니다

 

 

 

 

용계저수지 근체에는 무극저수지와 금석저수지가 있습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수위가 많이 올라와 있는 상태 였어요

저번에 왔을때 발판이 다 잠겨서 이동 가능한 범위가 많이 줄었습니다

 

 

 

로드 : 다이와 크로스파이어 702mh

라인 : 지세븐 카본라인 12lb

릴 : 다이와 pr100

채비 : 크랭크베이트, 빅베이트

입어료 : 15000원(오늘은 아무도 안와서 0원)

 

낚시용 가방을 살까 하다가 집에 안쓰는 카메라가방이 있어 이용 하니 생각보다 편하고 좋네요 ㅎㅎ

용계저수지는 물이 맑고 깊이 깊은 저수지입니다

 

 

 

 

저번에 구입한 크랭크베이트로 연안쪽을 따라 공략 했는데 한마리 낚았어요

낚시 시작 30분만에 올라온 10cm 조금 넘을거 같네요

 

 

 

빅베이트를 집에 두고와서 관절이 있는 베이트로 대신...

이번에도 연안쪽 따라 릴링으로 한마리 낚았습니다

작은백스만 입질을 하네요

 

 

오전 피딩시간에 오지 못해서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6시간동안 6마리 잡았습니다

제일 큰게 23cm 큰배스도 헤엄치는게 보이는데

전혀 관심을 안보이네요

 

야습까지 이어서 할 생각이었지만 갑자기 천둥번개와 비가 쏟아져 접고

바로 집으로 갔습니다 ㅎㅎ 안전제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