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gil

[다이소] _ 다이소 낚시용품으로 낚시 해보자!!

728x90

안녕하세요 나길입니다

오늘은 아차산역에 있는 대형 다이소 매장에 다녀 왔습니다

다이소에도 다양한 낚시 용품들을 판매 하고 있어요!!

 

 

 

 

이렇게 낚시 바늘부터 소프트 베이트 하드베이트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소프트 베이트 입니다 종류가 꽤 다양하게 있네요 스트레이트 형식의 웜부터 호그웜 까지 음... 색상은 그다지 맘에 들지는 않습니다 ㅎㅎ (어디까지나 개인취향)

 

 

낚시 바늘을 빼낼수 있는 롱노우즈도 보이네요 붕어낚시 용품도 판매 하지만 저는 배스낚시만 하기때문에 이미지는 따로 첨부 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제가 구입한 용품들입니다 스피닝 릴 낚시줄 스피너베이트 그리고 수건 낚시대는 다나가서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낚시대만 따로 인터넷 주문 하기로 했습니다 다이소 용품으로 조만간 낚시해서 리뷰 올려 보도록 할게요

 

 

 

까먹고 사지 못한 고무링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네꼬리그로 채비했을때 웜을 좀더 아낄수 있는 아주아주 유용한 도구지요~ㅎㅎ 사이즈는 이거 하나 뿐이여서 일단 이거로 샀습니다

728x90